본문 바로가기
돈 좀 썼다

2탄 중랑 공릉 눈썹문신 하고 온 후기 _ 선담스튜디오

by 이지인 2021. 5. 14.

선담스튜디오에서 눈썹 문신을 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눈썹문신 후 일주일동안의 기록과 찐후기를 담아왔다!

드디어 말할 수 있어서 속이 후련하다 !!
내 돈으로 내가 문신받은 눈썹문신 사진 후기를 시작한다. 

 

앗 그리고 눈썹문신 가격이나 당일 후기가 궁금하다면 이전 글 1탄을 참고하면 좋겠다.

 

당일에는 가장 진한 상태였다.

재생크림을 발라야 해서 눈썹이 번들번들거렸다. 

아주 소량만 발라도 된다 하셨는데도 듬뿍 바르고 있었다.

 

 

 

사장님이 주신 재생크림이다.

혹시 잃어버릴까 봐 거울에 붙여두고 아침저녁에 발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동안은 크게 달라진 것 없이 진한 상태다.

이틀째에 출근을 하니까 동료들이 눈썹 문신한 거냐고 다들 물어봐서 약간 부끄러웠지만,

다들 잘 된 것 같다고 축하해주는 분위기였다. ㅋㅋㅋ

 

역시 비눗물이 닿지 않게 세수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

퐈바바ㅏㅂ박 세수가 그립다.

 

 

 

 

 

5일 차가 되니 간지럽기 시작했다.

간지러울 때 긁거나 딱지를 억지로 제거하면 문신이 지워질 수 있다.

무의식에 긁지 않는 게 제일 힘들었다.

근질근질

너무 덕지덕지 발라서 크림을 다 써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5일 차 밤이 되니까 전체적으로 진하다는 느낌은 사라졌다.

자연스럽게 탈각된 딱지들이 떨어져서 중간중간 빵구가 난 모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딱지들이 조금 남아 있는 상태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이 난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파바ㅏ바박 세수도 할 수 있다.

 

눈썹문신을 할 때 화장했을 때 눈썹보다 자연스러운 게 좋다고 해서 

색감을 완전한 블랙이 아니라 약간 카키 색상을 섞어 주셨는데 

덕분에 더 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나왔다.

 

왼쪽 윗눈썹은 약간 연해서 1~2달 뒤에 가는 리터치 때는 진하게 수정하면 좋을 것 같다.

 

 

 

 

사진 차이가 햇빛에 따라 조금씩 있지만,

눈썹문신 후의 일주일 동안 탈각되는 과정 중 변화가 잘 느껴진 리뷰였으면 좋겠다.

완전히 딱지들이 떨어지면 어떤 모양일지 기대된다.

 

다음 후기에는 한 두 달 뒤에 가는 리터치 후기다.

리터치 후기도 많관부 !

많은 관심 부탁한다는 뜻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