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좀 썼다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샀다. _ 얼라이브, LactoBif 유산균 300억

by 이지인 2021. 5. 8.

 

 

요즘 주변에서 나에게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영양제 뭐 챙겨 먹어?" 이다.

 

'챙겨먹냐'가 먼저가 아니고 '뭐' 먹냐고?

오잉? 

그만큼 현대사회의 직장인이라면 영양제 하나쯤은 달고 사는걸까?

 

 

 

너도 나도 몸에 좋다고 하니까 일단 나도 비싼 돈 주고 사기는 하는데,

문제는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먹는게 생각보다 정말 많이 어려운일이라는거다.

 

 

 

 

 

이지인은 사실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이다.

영양제 사는 돈을 낼 때부터 이미 내가 조금 더 건강해졌다고 느낄 수 있기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영양제가 집에서 개봉 된 적이 있다면, 내 건강력은 이미 20% 정도 향상 된 느낌이나고,

두 달치였던 영양제 통이 8개월 째 식탁 구석에 놓여있지만, 우리 집 인테리어에도 꽤나 잘 어울린다는 느낌도 받는다.

 

능력 맞쥬?

 

 

 

 

 

올해 봄부터는 다시 진짜 건강을 찾아 영양제 챙겨먹기에 도전하게 됐다.   ->수동태다. 수동태야

썩 유쾌하지않은 이유로..

나는 어렸을 떄부터 아주 극심한 만성변비를 앓고있다.

진짜 진짜 심해서 대장을 꺼내서 뜯어버리고 싶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고,

' 대장이 사람이면 진짜 제대로 줘팼다 '는 말을 달고 살았다.

 

개으른 만성 변비인은 그렇게 울며 겨자먹기로 매일 아침마다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잔을 마셔야했고

이 행동을 습관화하니 자연스럽게 공복에 유산균 챙겨 먹기가 쉬워졌다.

 

 

 

 

<<이지인 아침루틴>> 

물 한 잔 마시고

한 잔 더 따라서 LactoBif 300억 유산균 한 알 꿀꺽 하고  (이름이 300억인 부분이 강력해서 마음에 든다.) 

친구가 선물해준 락토핏 가루 유산균 한 포를 입안에 털어 넣는다.

'

'

'

+새롭게 추가 된 루틴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챙겨먹기

 

 

 

 

만성변비인답게 처음 한달 동안에는 효과를 잘 못느꼈는데, 꾸준히 두 달차부터 효과가 조금씩 느껴지기 시작했다.

사실은 매일 아침 물 한잔과 가루 유산균 한 포, 두유 한 팩먹기, 꾸준한 걷기운동들도 병했했으니까

단순히 '아이허브 유산균을 먹고 좋아졌다' 고 말할 수 는없다.  

 

하지만 알약 유산균을 챙겨먹기 전 보다 함께 병행하니 변비증상들이 좋아진 것은 맞다.

뭐든지 60일 이상은 꾸준히 해야 빛을 볼 수 있나보다.

 

 

 

 

 

 

아이허브 유산균은 개별 포장 된 캡슐형태이다.  

알약의 크기는 자로 측정한 정확한 크기가 홈페이지에 있지만 

좀 더 현실적인 팁을 추가 하고 싶어서 내 손가락 한 마디와 비교해봤다.

 

 

 

길이가 손가락 딱 한마디정도 크기여서 부담스러운 크기는 아니었다.

캘슐형태여서 쓴 맛이 나거나 향도 따로 없었다.

내가 알약을 잘 삼키는 편이라 목 넘김은 불편하지 않았다.

 

딱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유산균알약이라서 재구매하게 된다.

 

 

 

 

 

 

 

다음으로는 종합비타민이다.

이지인 아침루틴에 새롭게 추가 된 얼라이브 우먼스는 (얼라이브! 윈스데일리여성울트라포텐시멀티비타민 )

아직 복용 1일차여서 정확한 후기는 남길 수 없지만

얼라이브 알약 크기가 남다르고, 얼라이브의 첫 인상에 대한 정보 공유 차 함께 소개하기로 했다.

 

 

 

뚜껑을 연 후 속지 포장을 제거하고 본 첫 인상의 느낌은 당황스러움이었다.

알약이 초록색인게 신기했고,

알약의 길이가 내 손 한 마디보다 더 컷고,

개봉한 약통에서 약간 냄새가 났고,

알약이 에상보다 뚱뚱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사실 후기를 꼼꼼히 찾아 본 소비가 아니라

광고에서 많이 봤고 후기도 좋고 큰 브랜드가 있어보여서 산 구매라 더 당혹스러웠을지도 모른다.

 

 

 

남다른 알약 두께가 사진으로 잘 전달 됐으면 좋겠다.

 

목 넘김은 확실히 불편했다. 삼킬 수는 있지만 부드러운 목넘김은 아니었다.

알약 먹는 일이 어려운 사람들이나, 목구멍이 작은 성인여성들이 먹기엔 무리가 있어보인다.

 

맛과 향은 걱정만큼 강하지 않았다.

알약 통에서 약 특유의 향이 미세하게 낫지만 크게 거슬리거나 삼키는데에 불편한 정도는 아니다.

 

 

++)) 향이 크게 난다고 생각은 안 했는데, 오늘 먹는데 역겹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확히 묘사할 수 는 없지만, 젖은 종이냄새가 난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영양제를 사고싶었던 나는 매월 새롭게 주는 

5월의 할인코드를 존버하다가 아이허브 300억 유산균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각 두개씩

5월 2일에 카카오페이로 주문했다. 

 

작년까지만 해도 카카오페이 결제는 없어서 결제방식이 까다로웠는데 

지금은 결제가 정말 편해서 자주 주문의 늪이 나를 유혹한다.

 

효도의 달인 5월이라 배송이 오래걸린건지 6일만에 도착한 점은 아쉽다.

 

 

 

마지막으로 영양제의 유통기한이다.

유통기한이 23년도로 충분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나는 사용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내 최애 유튜버 박막례할머니의 할인코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2021 5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KOREAGRANDMA21

 

 

영상 소개에도 있지만, 구매 금액과 상관없는 할인코드라니..

나도 알았더라면 얼라이브는 1개만 샀을텐데 !!! 

아쉽다!

 

 

아이허브에사 나는 아직 영양제 이외에는 사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브이로그 (광고지만 ^^)를 보니까 

다양하고 신박템이 많아서 구경할 맛이 났다.

.... 다들 이렇게 빠지는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